Review/잡동사니

허경환 닭가슴살 시식후기

해방감자 2018. 1. 22. 15:01
반응형



허경환 닭가슴살 15종을 구입하였다. 종류로는 크게 3가지가 있다.


닭가슴살 슬라이스, 

닭가슴살 큐브, 

닭가슴살 소세지


일단 총평을 요약하자면, "맛있고, 비린내가 나지 않는다"


평소 닭가슴살 주문을 잘하지 않았던 이유는, 비린내 때문이었다.

특히나 순수 닭가슴살이 아닌 조리된 닭가슴살 제품의 경우 시켰을 때 실망했던 경우가 많았으나,

허닭의 경우 비린내가 나지 않았다. 


비린내가 나지 않는다면, 다이어트 하는 사람으로써 무슨 맛이든 어떠하리...

하지만 이 허닭은 맛있어서 2봉지씩 먹고 싶은 유혹이 찾아온다...ㅠㅠ

철저히 개인블로거로써의 상품평이니 닭가슴살 주문 고려하시는 분들이라면

허닭을 한번 리스트에 넣고 고민해보시길 추천해드린다.ㅋ



두달 동안 먹은 플러스 후기!


음... 자신있게 닭가슴살 슬라이스 한가지만 시켜보았다.

하지만, 닭가슴살 한가지만 먹는 것은 비추한다... 아무리 기본적인 맛이 있어도 역시나

닭가슴살만 한달내내 먹는건 역시 내 취향이 아니었다. ㅠㅠ


슬라이스 3종 셋트면 무난히 먹었을 것 같은데,

순수 닭가슴살은 아무리 허닭이라도 많이 물린다.ㅋㅋ 

결국에는 다양한 소스를 곁들여 먹기 시작했다...ㅋㅋ

물론 순수 닭가슴살만 찾는 분이라면 여전히 추천드린다.






반응형

'Review > 잡동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로웰 ZWH-820W 기화식 가습기 구입 후기  (0) 2021.11.24
아이카 에이힙 & 등받이  (0) 2018.01.29